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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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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해요♡

작성자 (ip:)

작성일 2024-05-27

조회 47

내용

 

고객님과 유선으로 통화하여 진행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구매 후 반품 및 환불에 대한 명확한 안내 없이,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최근 Guylook에서 제품을 구매하였으나, 반품 및 환불 절차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반품 및 환불에 관한 버튼은 사이트 내에서 찾기 어렵게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는 단순 변심이든, 상품의 하자가 있든 관계없이 소비자가 신뢰하고 안심하며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야 할 판매자의 책임을 다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품 및 환불 절차의 명확하고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최상의 고객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Guylook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부분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가 쇼핑몰에 진입했을 때, 출구가 보이지 않는다면 불안한 심리가 작동하여 구매 욕구와 의사가 감소할 수밖에 없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반품 및 환불 절차에 대한 명확한 안내와 접근성을 개선해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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